실패인줄 알고 중절수술 혹은 재복용 두가지 방법 중 고민했던 나의 100% 리얼 미프진 구입 후기 - [완료]



사후피임약을 먹었어서 그냥 생리 주기가 늦어지는 줄로만 알았는데 너무 안하길래 임테기해보니 딱 두줄이였어요

믿기지 않아서 5번을 해봤는데 5번 다 뚜렷한 두줄이였네요

2년전에도 미프진 복용하고 성공했어서 바로 다시 상담받고 약 구매했어요

8월 4일 구매 - 8월 5일 송장 날아옴 - 8월 7일 도착

8월 7일 밤에 1일차 약 복용 - 별다른 증상 없었음

8월 8일 밤에 2일차 약 복용 - 별다른 증상 없었음

8월 9일 밤에 3일차 약 복용 - 약간의 통증이 있었음

8월 10일 아침 마지막 약 복용 - 혀 밑에 넣고 녹이는데 15-20분? 후부터 배가 엄청 아프더라고요

약이 독해서 그런가 입술도 빨개지고 혀도 얼얼하니 아프고 목도 아프고 그랬어요

그래도 여기까지는 2년전에 다 겪었던터라 괜찮았는데 배는 여전히 진짜 너무 아프더라고요 ㅜㅜ

진짜 넘넘 아파요 (누군가가 옆에 있어주고 배에 찜질팩이나 핫팩올려주는게 중요!)

그래도 약 먹고 1시간 후에는 통증이 다 가라앉더라구요 ㅠㅠ 

2년전에는 약 먹고 2~3시간 후부터 하혈하면서 바로 진행이 잘 되었는데 이번에는 약 먹고도 피가 진짜 잘 안나오더라구요

생리대를 찼는데 조금 묻어있고 소변을 봐도 진짜 작게 흘러나오는 수준이라서 멘붕이 왔었어요

상담사분이 가끔 늦게 약효를 보는 사람도 있으니 좀 더 지켜보자고 했는데 그냥 저는 재복용할생각하고 있었어요ㅜ

피가 진짜 안나왔거든요...근데 약 먹고 이틀 후 저녁부터 갑자기 배가 아프더라구요

그냥 그러나보다 했는데 소변볼때 뭔가 쑥 나오고 생리대 보니 흥건히 다 젖어있더라구요

응혈도 나오고 피가 정말 많이 나왔어요

놀래서 물어보니 잘 진행되고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근데 첫번째 먹었던것보다 반응이 좀 늦기도 했고 혹시 아기집이 배출이 안될까봐 계속 불안한 마음이 들었어요ㅜㅜ

그래서 재복용할 각오로 병원가서 초음파 찍어봤는데 자연유산 되었다고 하셨어요

실패라고 생각해서 불안했지만 다행히 성공적이였어요 감사합니다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