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프진후기) 피임잘해서 다시는 약또사지않도록 주의하겠습니다. 근데 확실히 효과는 좋은거같아요ㅜㅜ



정말 딱 한번 실수했는데 바로 임신이 되었어요.

지인소개로 여기를 알게되어서 구입하게되었어요.

미프진 복용한지 2주후 유산확인하고 후기 남기게 되었어요.

하혈양이 많은건 아닌데 통증이 심했어요.

마지막날은 진통제 없으면 정말 견디기 힘들었어요.

출혈이 적어지면서 통증도 서서히 사라지더라구요....

오늘 병원에서 진단받고 테스트 해봤는데 한줄나왔어요.

초음파 결과도 잘 나왔구요!

효과잘봐서 이렇게 글올립니다.

감사드리지만 재방문하는 일이 없도록 주의할께요.

도움됬으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