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임실패하여 원치않은 임신 초기 약물낙태 고민상담 후 미프진 구매한복용 후기

 




안녕하세요

처음에는 미프진을 복용해야 할지 정말 고민을 많이 했었어요... 

솔직히 먹기도 무서웠고 그랬는데 중절수술은 비용도 비용이지만 자궁에 손상이 많이 간다고 얘기를 들었어요

그래서 먹기로 했어요!

3일동안 복용하는 미페프리스톤 먹었을때는 별로 느낌도 없고 그랬어요!

그리고 알바를 해야해서 다음날 일어나서 알바를 하고 12시간이 지난 뒤에 미소프로스톨을 혀 밑에 넣고 녹여 먹었어요

한 10분? 먹고있는데 배가 살짝 아파왔어요!!

그리고 30분되니까 일어서는게 힘들어지고 (밖에서 먹었어서 집까지 걸어가야했어요)

이제 안되겠다 싶어서 집으로 가는데 배가 너무 아파서 진짜 울면서 갈뻔 했어요...

그리고 옷을 갈아입는데 배가 너무 아파서 화장실에서 앉아있었어요...

일어날수도 없고... 진짜 열심히 일어서서 옷을 마저 갈아입으려고 하는데 구역질이 나면서 다 토하고...

다 토하니까 좀 괜찮아 지더라고요... 그리고 바로 피가났어요!

그리고 잠이 들었는데 3시간 자고일어났는데 엉덩이가 축축해서 일어났더니 다 피더라고요...

생리대도 제일 큰거 잘때 차는거 차고 잤는데!!!

그래서 갈러 갔는데 3개 손가락 합친거만한 크기의 핏덩어리가 울컥하고 나왔어요

처음에는 엥 뭐지 잘못된건가 했는데 맞게 되고 있는거더라구용

그리고 지금은 배만 살살 아프고 괜찮아 졌어요!!

상담사분들께서 너무 친절하시고 언제든지 연락드려도 항상 빠른 답변 너무 감사합니댱

댓글